메뉴 건너뛰기

平和와 安寧

  • 건강관리에 앞서. [건강관리]
  • seager
    조회 수: 41, 2016.11.18 14:23:27
  •  

    Health.jpg

     

    上醫治天(상의 치천)

      中醫治國(중의 치국)

      下醫治病(하의 치병).

      건강관리에 앞서 목숨을 아끼는것이 중요하다. 상의 치천, 풍재 홍수 지진 등 자연재해로부터 피해를 줄이고 인명사고가 나지 않게 하는것입니다. 자연은 알고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지진이 일고 일어날수 있는 자연재해를  알아두고 미리 방비하는 것이 생명을 지킬수 있는 직관적인 방법이다. 불시에 자연재해가 왔을때 대처하지 못하면 엄청난 피해가 오고 손실을 복구하기도 힘들어진다.

      옛날부터 자연재해 대비 전문 기관이 있습니다. 천관, 천문과 기상을 관측하는 기관으로 절기의 변화와 날씨의 변화 관계를 연구하고  한해의 농사를 예측하는 기관입니다. 지진도 같이 기록합니다. 천문을 보고 지진을 어떻게 예측하는가? 일반인이 알수 있는것은 슈퍼문(달이 지구와 최대 가까울때 일어나는현상), 슈퍼문현상이 오면 해수면이 올라가고 지진까지 발생하면 해안가 저지대에는 싹 쓸려나갑니다.  옛날에는 첨성대가 있고 전문 별자리보고 예지하는 천관들이 있습니다. 점성술이 현대에는 널리 알려져 있지 않고 옛날에도 널리 알려져있지 않습니다. 일반인이 천문을 알아보면 참수하기때문이다. 지금와서 점성술을 알게된것은 책이나 소설책에서 읽어볼수 있기때문입니다. 과학적으로 해석하기는 힘들지만 땅에 스트레스가 쌓이면 그기운이 하늘로 올라가게 되고 특정 주파수를 가진 별 색상이 바뀌게 됩니다. (별빛 자체도 희미하기 때문에 정밀기기를 가지지 않으면 측정하기 어려움) 지진이 발생할경우 저승사자의 오른쪽 앞발톱이 시뻘겋게 되고 인공지진일 경우 불은색과 파란색(혹은 안정색)이 교차로 반짝이며 짙을 붉은색으로 안정적일때에는 한개의 도시르 흔들정도의 에너지가 축적됩니다. 묘 필 숙의 별이 동시에 붉은색으로 반짝이면 외국 혹은 국경지대이고 저승사자별만 반짝이면 내륙지역으로 판단합니다.)

      쓰촨 대지진전 2개월전 붉은빛이 흔들렸고 엄청난 참사가 발생함. 인도네시아 해일때에도 지평선에서 시뻘건 슈퍼문이 떠올랐고 엄청난 참사가 발생함. 러시아 운석 폭발전에는 커다란 운석이 집앞으로 떨어져 집뒤로 피했고 꿈에서 운석이 지면과 충돌할경우 핵폭탄 맞은것처럼 저부 파괴되어야 하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러시아 상공에서 운석이 폭발함.

      대재앙이 일어나기전에 천문 지리 생물체 심리 각종 현상에서 전조현상이 일어나는데 그것을 알아차리지 못하면 역사를 쓰지 못하고 역사속으로 사라집니다.  세상에서 가장중요한것은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켜내는것입니다. 물에 빠졌을때 생존기를 몰라서 빠져죽는것도 너무 억울합니다.

      몸관리에 있어서 자신의 생명을 지키는것보다 중요한것은 없습니다.  운동을 열심히 하는데 알수 없는 원인으로 심장이 멈추는것도 안타깝습니다.

      수영을 배우고 야외환경에서 체온을 보존하고 생존기를 배워야 하고 야수를 만났을때 회피하는 방법도 배워 놔야 합니다.

  Today 0, Yesterday 0, Total 16
file Nov.18
file Apr.28
file May.13
file Nov.07
no image Apr.04
태그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