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平和와 安寧

  • 하체 다이어트 [다이어트]
  • seager
    조회 수: 2919, 2016.10.11 15:23:34
  •   812f68ccacd60561bdbef73e08197110.jpg

     

      [이미지 출처 인터넷검색]

     

    하체 다이어트는 전신 다이어트보다 많이 힘듭니다. 전신 체중을 줄이는것은 굶는것만으로 가능하지만 하체비만은 굶어서 빠지지 않을뿐더러 상태에 따라서 더 부어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체비만*의 경우 붓기 셀룰라이트 일반비만이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서 관리방법도 달리해야 합니다.

     

      마사지로 푸는 방법, 제일 간단하고 제일 편한 관리법입니다. 문제는 비용 시간, 보통 관리비용은 시간당 5만원에서 8만원, 고가 샾에서는 회당 수십만원도 합니다. 효과도 다르고 느낌도 다릅니다.  간단한 셀프 마사지법이 있습니다.

      명문혈(命門穴) 요추 이번자리에 있으며 배꼽뒤쪽입니다. 손등으로 가볍게 문질러 주거나 양쪽 신수(腎兪)혈 자리 피부를 살살 집어주셔도 됩니다. 허리 혈자리들은 허리신경이 하체로 내려가는 경로로 모든 하체 신진대사와 감각기관을 통제합니다. 허리에 쌓이 스트레스를 풀어내면 하체붓기나 하체불편으로 인한 수면장애 각종 하체 통증에도 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스스로 할수 있는방법이 바로 운동입니다. 다이어트 한다고 다 운동을 하는데 체질에 따라서 운동을 달리 해야합니다. 다이어트 실패하는 원인도 자신의 체질을 알수 없기 때문입니다. 무작정 운동을 시작해서 과로가 오고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장기간 견질할수 없기때문에 시작한지 몇일되지 않아서 없던일로 하기 쉽습니다. 운동을 자주 하지 않은 체질은 근육에 노폐물이 많이 쌓여있고 순환이 잘 되지 않은 편이어서 쉽게 붓고 아픕니다. 퇴화된 근육속엔 염증까지 있어서 운동량과 운동방식을 조절하지 않으면 근육이 부어나고 아픕니다.

  Today 0, Yesterday 0, Total 16
file Apr.17
file Aug.17
file Oct.11
file Nov.02
태그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