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平和와 安寧

  • 두통 해결방법 [건강관리]
  • 세걸
    조회 수: 6, 2019.04.04 03:14:22
  •   인체의 모든 스트레스는 머리로 올라간다. 당연히 머리가 스트래스를 받으면 이런저런 고통을 유발하게 됩니다. 역으로 몸속의스트레스가 빠지면 두통도 같이 줄어들게 됩니다. 인체에 스트레스가 비교적 많이 쌓이는곳

      손발

      가슴

      어깨

      골반

      위장

     

      손은 기본적으로 노출되어 있기때문에 간단한 관리로도 해결 가능합니다. 

    1. 엄지와 식지사이 호구부가 있는데 근육이 많이 있는 부위가 있습니다. 

    2. 팔사혈, 손가락 사이 두손합쳐 8개의 혈자리가 있는데 스트레스 즉 사기가 쌓이는곳이라고 해서 팔사혈이라고 합니다. 엄지와검지를 사용하여 살살 풀어보세요.

    3. 십선. 손가락끝을 말합니다.

    4. 손가락 마디, 손가락이 부어 있거나 무겁거나 찝찝하다고 느낄때 림프 순환시켜주면 차분한 느낌과 함께 손이 따뜻해집니다. 

    5. 손 전체가 혈자리임으로 스트래스가 많이 쌓이는곳입니다. 주기적으로 풀어주면 머리로 가는 스트레스량을 줄일수가 있습니다.

     

      발바닥, 발바닥은 스스로 관리가 힘들고 누구한테 풀어달라고 하면 미친사람 취급받습니다. 발바닥도 제대로 풀어야 몸속의 스트레스도 같이 풀립니다. 발관리 받고 해결안된다고 할수 있는데 본인 문제죠.

     

      목 어깨, 머리와 가장 가까이 있고 목 어깨 스트레스가 머리와 몸 오가면서 전채적으로 영향을 줍니다. 두통을 유발하기는 물론 요통 슬개통 발목통증도 유발할수 있습니다. 스스로 해결하는 방법이 아님으로 건너뜁니다.

     

      위장, 위장신경은 현재 생활방식으로 절대적으로 관라하지 않은 신경입니다. 당연히 노폐물 염중물질 스트레스가 혼합되어 저장되어 있습니다. 조금 복잡함으로 담시간에 수정하겠습니다.

댓글 0 ...

https://new-asian.net/health/4314
  Today 0, Yesterday 0, Total 16
file Nov.18
file Apr.28
file May.13
file Nov.07
no image Apr.04
태그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