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平和와 安寧

  • 비만의 종류와 원인 [다이어트]
  • seager
    조회 수: 2888, 2016.04.17 17:27:03
  •   몸매관리를 위해서 건강을 위해서 살을 빼려고 열심히 노력을 합니다. 그러나 비만의 원인을 모르고 무작정 실행에 옮겼다가 대부분 실패나 고통만 남기게 됩니다. 비만의 원인은 여러기지가 있습니다.

     

      많이 먹어서 살이 오르는 경우. 많이 먹어서 살이 오를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무조건 많이 먹는다고 살이 오르느것은 아닙니다. 많이 먹어도 살이 절대로 안오르는 사람들도 많으니깐요.

    과식.jpg

     

      감기 몸살때문에 목과 어깨 팔이 뚱뚱하게 부어오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감기.jpg

     

     

        염증, 사람몸에는 알수 없는 염증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관절주변에 염증이 발생하며 증상이 미미하거나 느껴지지 않는것이 대부분입니다. 피로가 쌓이거나 운동량이 부족하거나 스트레스가 과도하게 축적되었을때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염증이 위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관절주변부터 붓기 시작하고 심할수록 확장범위가 넓어집니다. 하체비만(팽만)이 팔뚝살이 대표적입니다.

    순환계통. 혈액순환외에는 림프순환이 존재합니다. 현대인의 모든 고통과 스트레스 질병은 림프순환장애와 연관되어있다고 보셔도 됩니다. 림프순환만 잘된다면 기존 알고 있던 대부분 질병이 자연치유가 가능하다고 보셔도 됩니다.(당연히 치유되지 않는 질병도 있습니다.)

    장기기능 저하, 혹은 신약. 신장이 약하거나 비장이 약하면 몸이 자주 붓고 특히 신장이 약한상태면 하체가 많이 부어오릅니다.

     

     

  Today 0, Yesterday 0, Total 16
file Apr.17
file Aug.17
file Oct.11
file Nov.02
태그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