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平和와 安寧

  • 곰처럼 간이 좋아지려면 [건강]
  • 세걸
    조회 수: 65, 2017.06.06 21:07:44
  • 2273997_L.jpg

     

     

      곰처럼 간이 좋아지려면. 곰은 간이 좋다고 봅니다. 야생에서 생존하려면 간이 좋아야 합니다. 동물 식물 생선 별거를 다 먹기 때문입니다. 곰은 왜 간이 좋다고 생각할가요? 오래전부터 웅담이라는 약재가 있습니다. 몸에 어떤 역할을 하는지는 몰라도 엄청 비싸고 구하기도 힘듭니다. 또한 엄청 역하고 쓰고 구려서 먹기도 힘들다고 합니다. 웅담이 인체에 어떤 영향을 미칠가요?

      곰의 습성을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곰은 잡식성으로 인간과 비슷합니다. 풀도 먹고 벌레도 먹고 물고기도 집아먹고 짐승도 잡아먹습니다. 강해서 생존하기 보다는 생존하는자가 강자일수도 있습니다. 유년기만 잘보내고 성체가 되면 엄청 강력해집니다. 

     

        웅담이 인체에 흡수될경우 웅담성분이 복부지방을 일시적으로 분해하여 인체에 흡수이용할수 있게 해줍니다. 복부 피하조직에 쌓인 지방이 혈액속으로 흘러가면서 신경을 진정시켜주고 피로를 풀어줍니다. 숙면을 취할수 있으며 간의 피로가 풀립니다.

      그러나 웅담의 성분은 여기 까지입니다. 자연산 웅담에서 인공양식웅담이 나오면서 웅담가격은 폭락했으며 실제 자연산 웅담도 아무런 효능이 없어집니다. 알고보면 심리작용이라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곰은 산중의 왕으로 보기가 귀하고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곰을 잡으려면 목숨을 내놓아야 하기때문에 그만큼 귀중품이라는 대명사 입니다. 인간서열에 따르는 심리현상입니다. 애들한테 @##@ $$%$ @#$% #%$# 명품을 입히면 기가 살아나는것도 같은 도리입니다. 너는 웅담을 먹었으니 너는 강해진다 이렇게 기를 살려주는것입니다. 

     

      실제로 웅담을 먹어보면 버리고 싶어질것입니다. 곰열보다 쓰고 똥보다 역겹고 하수도 썩은내보다 강렬합니다. 그래도 몸이 좋아지고 싶습니까? 편식하지 마세요. 그러면 웅담을 먹은것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볼수가 있습니다. 미국대기업이 비만의 원인을 지방에 덮어씐후 지방은 만병의 원인으로 추종받습니다. 그전에는 지방이 부와 귀의 상징이었는데 말입니다. 지방이 없으면 스트레스를 곱배기로 받아들이며 숙면이 박탈되고 피로가 풀리지 않아서 온몸이 붓고 노폐물이 쌓이며 비만이 오기 시작합니다. 간이 안좋다는 신호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어릴적부터 편식하지 않은 체질은 지방대사가 잘되어 고기를 먹어도 살이 붙지 않습니다. 편식습관을 가진 체질은 영양결핍이 발생하고 지방대사가 되지 않아서 조금만 기름진 음식을 먹어도 탈이 나거나 속이 울렁거리기도 합니다. 지방대사가 되지 않아서 복부에 지방이 쌓이고 쓸수 없게 되어 복부냉증이 쌓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며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않은 글입니다.]

  Today 0, Yesterday 0, Total 16
file Apr.17
file Jun.21
file Aug.17
file Aug.17
file Oct.11
file Nov.18
file Apr.26
file Apr.28
file May.13
file May.21
file Jun.06
file Jun.18
file Dec.19
file Nov.02
file Nov.07
no image Apr.04
태그
위로